[학생복지팀] 2024학년도 1학기 중앙동아리 오프라인 홍보주간 운영 및 회원등록 안내
- 작성자 서승연
- 작성일 2024-03-04
- 조회수 100867
- 게시기간 게시기간 : 2024-03-04 ~ 2025-03-04
2024학년도 1학기 중앙동아리 오프라인 홍보주간 운영 및 회원등록 안내
1. 일시 : 2024.03.05.(화) ~ 2024.03.07.(목) 매일 11:00 ~ 17:00
※ 우천 시 운영하지 않음.
2. 장소 : 경영경제대학관 가는 길목(학술정보관 ↔ 경영경제대학관 사이)
3. 내용 : 중앙동아리 홍보 및 회원모집 등
※ 중앙동아리 회원 등록 신청 방법: 샘물포털시스템 로그인 → 통합정보시스템 → 학생기본 → 학생지원 → 동아리회원등록(신청)
→ 동아리 현황자료 확인 후 신청
※ 중앙동아리 회원등록 신청 기간: 2024.03.05.(화) ~ 2024.03.14.(목) 23:59분까지
4. 동아리별 지원 물품: 테이블1 / 의자2
※ 동아리별 테이블 1개 및 의자 2개가 지원되며 학술정보관에서 경영경제대학관 가는 길목에 설치하여 동아리 오프라인 홍보 진행
※ 테이블 및 의자 불출계획: 2024.03.05.(화) 11:00 경영경제대학관 가는 길목에서 배부 예정
5. 특기사항: 중앙동아리 홍보 테이블 운영 관련하여 학술정보관 사용인원 및 학교 수업 등에 피해가 가는 소음이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 요망
6. 문의 : 학생복지팀(02-2257-5015 /6454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