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8학년도 제2학기 중간 강의평가 시행 안내
- 작성자 육병덕
- 작성일 2018-10-11
- 조회수 2954
2018학년도 제2학기 중간 강의평가 시행 안내
2018학년도 제2학기 중간 강의평가를 아래와 같이 시행하오니 평가목적 등을 고려하여 학생들의 적극적인 평가참여를 부탁드립니다.
1. 평가목적
가. 수업의 질 향상
나. 수업 개선 활용
다. 학습자 중심의 교육효과 증대
2. 평가대상: 2018학년도 제2학기 개설 교과목 전체
3. 학생 강의 평가기간: 2018.10.18.(목)~10.31.(수)<14일간>
4. 교·강사 피드백 입력기간: 2018.11.1.(목)~11.12.(월)
5. 강의평가 결과에 따른 교수 피드백 열람
가. 시기: 2018.11.14.(수)부터
나. 메뉴: 인터넷 학부학사 – 강의평가 – 중간강의평가(교수님피드백)
6. 평가방법: 아래 2가지 방법 중 택 1(평가 항목 4개를 모두 입력하여야만 저장 가능)
가. 인터넷학사정보시스템을 이용한 온라인 평가
▸ 홈페이지 › 인터넷학사정보시스템 로그인 › 강의평가 › 강의중간평가 › 수강과목별 중간강의평가시행 › 평가하기 › 저장
나. 스마트출결시스템을 이용한 모바일 평가
앱로그인 › 우측상단 메뉴 › 스마트출석부 › 강의평가 › 강좌선택 › 평가하기 › 항목별 평가 › 평가완료
7. 안내사항
가. 학생 개인의 평가결과는 반드시 익명성을 보장하오니 소신 있는 평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.
나. 중간강의평가에 대한 교수님의 피드백을 열람할 수 있으니 수업의 질 향상 및 수업개선 자료로 활용될 수 있도록 학생들의 적극적인 평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