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0학년도 제1학기 경영대학원 논문(대체) 변경 신청 안내(내용추가)
- 작성자 대학원교학팀
- 작성일 2020-04-13
- 조회수 38559
- 서식-논문(대체) 변경 신청서_4경영대학원.hwp
- [붙임]대학원 학과(전공)사무실 전화번호부_상담대학원 전번 재수정.xlsx
- [붙임1]논문(대체) 변경 신청 안내(학생용)_3상담 경영대학원.hwp
- [붙임1]논문(대체) 변경 신청 안내(학생용)_3상담 경영대학원.hwp
-
Flexer Server 2020학년도 제1학기 논문(대체) 변경 신청 안내
1. 신청대상: 기존에 논문(대체)계획서로 신청한 논문/연구보고서/학점추가이수 학위청구 방법을 변경하고자 하는 재학생 및 수료생
가. 신청구분
1) 논문 → 논문대체(연구보고서+학점추가이수 전공6학점/학점추가이수 전공12학점)
2) 논문대체(연구보고서+학점추가이수 전공6학점/학점추가이수 전공12학점) → 논문
3) 본인의 현재 ‘신청구분’상태 확인방법: 샘물포털시스템 로그인→통합정보→학생기본
→학적정보→개인정보수정→논문/졸업 탭→논문(연구) 진행 현황
→“논문구분”칸에 출력되고 있는 논문구분명이 현재 본인의 ‘신청구분’상태임.
※“논문구분”영역에서 아무것도 출력되고 있지 않는 경우는 아직 ‘논문(대체)계획서’를 입력하지 않은 상태이므로 논문(대체)계획서 입력기간에 신청함
(2020- 1학기 논문(대체)계획서 입력기간 예정: 5월 중순~6월 예정).
나. 논문(대체) 졸업 및 수료인정학점 구분
1) 논문: 전공 24학점 이상
2) 논문대체(연구보고서+학점추가이수): 전공 30학점 이상
3) 논문대체(학점추가이수 전공12학점): 전공 36학점 이상
2. 신청기간: 2020. 4.14.(화) ~ 2020. 4.17(금)
3. 신청방법: 논문(대체) 변경 신청서 서식을 작성하여 소속학과사무실 FAX 또는 이메일 제출
4. 신청요령: 코로나19 예방 및 방지를 위해 반드시 붙임2 소속학과에 FAX 또는 이메일 접수를 문의하여 스캔본 전송하여야 함. (스캐너가 없는 경우 핸드폰에서 “Adobe Scan”등 앱을 다운받아 핸드폰으로 스캔이 가능함.)
5. 주의사항: 논문(대체) 변경 신청기간 이후에는 추후 변경이 불가함(신청기간: 매년 3월말~4월중순, 9월말~10월중순)
※소속학과 및 대학원장의 승인을 거치지 않고 임의변경시 졸업사정에 반영 불가함.
붙임 1. 논문(대체) 변경 신청서 서식 1부.
2. 대학원 학과사무실 전화번호부 1부. 끝.
2020. 4.
상담대학원장
경영대학원장